본문 바로가기
Daily

경기도 의정부 가볼만한곳 핫플레이스 베이커리 카페 아나키아

by Craig 2023. 3. 9.
반응형

 

 

 

내돈내산

경기도 의정부 가볼만한곳 핫플레이스 베이커리 카페 아나키아 방문 후기

 

 

 

최근 인스타그램 등 SNS 에서 아주 핫한 카페로 유명한 아나키아를 방문해봤습니다.

 

의정부는 그리 멀지 않은 곳이기도하고 막상 가봤자 뭐 얼마나 사람이 많겠어? 라는 헛된 상상을 하면서 호기롭게 출발했습니다.

 

외곽쪽에 있으리라 생각했던 카페는 뜬금 아파트 단지 바로 옆에 있었고 카페를 들어가기 위한 주차 줄은 기본 1시간은 기다려야 한다는 안내를 들었습니다. 

 

과감하게 차를 돌렸고 바로 옆에 있는 카페 골목 길가에 주차를 하고 도보로 아나키아를 방문했습니다.

 

 

 

아나키아를 걸어가다가 외관을 찍어봤습니다.

 

얼핏보면 회사 사옥처럼 생겼습니다.

 

 

 

 

아나키아 주차장입니다.

 

전 다른곳에 주차하고 걸어서 방문했기에 지하에 주차공간이 더 있는지는 자세히 못봤지만 주차 공간이 턱없이 부족한건 맞습니다.

 

아나키아에 방문한다면 오픈런이 아니라면 근처 다른곳에 주차를 하고 도보로 걸어서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아나키아 내부로 들어가기전 입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반대편의 모습은 회사 사옥처럼 생겼는데 또 다른 반대편은 통유리로 꾸며져있고 예쁘게 조경까지 되어 있습니다.

 

 

 

 

 

1층 내부에는 음료와 케이크 그리고 빵을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창가 주변으로 테이블이  놓여있습니다.

 

빵과 음료를 주문하는 줄도 엄청 깁니다.

 

그만큼 사람이 많습니다.

 

그리고 아메리카노가 7,500원이라는 점...  다른 베이커리 카페보다 비싼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인스타그램 등 SNS 에 수없이 사진이 올라온 그 장소가 바로 아나키아 2층입니다.

 

누워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좌석도 있고 창가를 바라볼 수 있는 자리부터 2층 내부에 설치된 욕조(?) 등 인테리어에 엄청나게 힘이 실려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빈 자리가 없을 정도로 꽉 차있고 자리를 어떻게든 차지하려고 앉아있는 사람들 주변에서 어슬렁 어슬렁 거리면서 자리가 나길 찾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3층으로 올라오면 2층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2층이 밝은 느낌이라면 3층은 톤 다운되서 안정적인 색감과 곳곳에 놓인 나무 인테리어가 인상 깊습니다.

 

개인적인 느낌으론 2층보단 3층이 더 좋았습니다.

 

 

 

 

베이커리 카페에 왔으니 또 야무지게 마늘빵과 단호박 머시깽이 빵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음.. 빵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가격은 비싼편인데 맛은 소형 베이커리 카페보다 별로였습니다.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아나키아를 방문하기위해 줄 서있는 모습을 찍어봤습니다.

 

주말의 경우 이곳은 주차 전쟁, 주차 지옥 그 자체입니다.

 

저렇게 차안에서 얼마나 기다려야할지 모르지만 직원분들말로는 최소 1시간이라고 했습니다.

 

아나키아에 방문한다면 음료나 빵을 주문하기전에 각자 흩어져서 무조건 자리부터 잡으셔야 합니다.

 

 

 

 

※ 경기도 의정부 가볼만한곳 핫플레이스 베이커리 카페 아나키아 방문 후기

 

총 점 : 3.5점(5점 만점)

 

맛 : ★★★☆☆

가격 : ★★★☆☆

위치 : ★★★★☆

서비스 : ★★★★☆

 

 

냉정하게 아나키아는 사진 찍기 좋은 카페인것 같습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고급스럽게 예쁘고 깔끔하고 신경을 많이 쓴 곳입니다.

 

그런 노력이 있었기에 인스타같은 SNS 에서 핫한 카페로 소개되고 소문이 나고 사람들이 끊임없이 방문하지 않나 싶습니다.

 

허나 음료나 베이커리의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하면 비싼 편이고 베이커리의 경우 맛이 있다고 보기엔 개인적으론 갸우뚱 스럽습니다.

 

맛도 있었다면 정말 더 할 나위없이 좋았을텐데 이 부분이 매우 아쉽네요.

 

또한, 아파트 단지가 근처에 있어서 자차가 없어도 대중교통을 타고 방문할 수 있습니다.

 

차가 있어도 근처 상가나 다른곳에 주차하고 걸어서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데이트하기에 매우 좋은 카페이지만 이왕 방문을 한다면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노트북이나 테블릿으로 영상도 보시면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면서 카페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아나키아에 대해서 강조해서 말씀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주말에 방문한다면 근처 상가나 다른 곳에 주차한 후 걸어서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2. 빵이나 음료를 주문하기전에 뿔뿔히 흩어져서 자리부터 먼저 맡으셔야 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