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폴로 Polo 커스텀 슬림핏 카라티 구매 후기

by Craig 2022. 6. 10.
반응형

 

 

내돈내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폴로 Polo 커스텀 슬림핏 카라티 구매 후기

 

 

부모님 선물사드리러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했다가 어쩔 수 없이 의도치않게 제 옷도 사게됐습니다.

 

그냥 쓱 한번 뭐가 있나 들어가봤다가 여름이니깐 카라티나 사볼까 하는 마음이 갑자기 생겨서 덥썩 2개나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요란한 디자인보다는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하기에 폴로 셔츠나 카라티 등 그냥 폴로 옷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백화점에서 사기엔 너무 비싸져버렸고... 미국에서 직구해서 사는건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지만 사이즈 미스의 리스크가 존재했는데.. 이제 미국 직구 또한 막혀버렸습니다.

 

미국 직구가 막힌 후 아울렛의 가격을 어느 순간 소폭 올려서 백화점 매장보단 싼데 아울렛이라고 싼 느낌이 나지 않는 그런 느낌이 드는 이 찝찝함은 무엇일까요?

 

저렴한 가격순으로본다면 

 

미국 직구 > 아울렛 > 구매대행 > 백화점 순인것 같습니다.

 

구매대행은 왜 아울렛보다 비싸게 가격을 책정해서 파는지 이해가 안되지만 이번에 제가 산 제품들을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약 1~2만원씩 더 비싸게 팔더라구요.

 

구매대행 하지마시고 아울렛 방문하세요.

 

 

제일 기본 컬러인 블랙(black)과 회색(grey) 총 2개를 구매했습니다.

 

작성자 몸뚱아리는 176cm , 68kg  으로 평균적으로 M 사이즈를 착용합니다.

 

- 폴로 커스텀 슬림핏 카라티 그레이 컬러 M 사이즈 119,000원

- 폴로 커스텀 슬림핏 피마 코튼 카라티 블랙 컬러 M 사이즈 109,000원

 

 

정말 말 그대로 기본 카라티이고 119,000원입니다.

 

카라티 라고 말하면 그 누구나 머리속에 떠올릴 수 있는 그런 재질의 카라티입니다.

 

포니의 색상은 검정색이고 구매해놓고 보니 만약 포니의 색상이 흰색이었으면 더 이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합니다..

 

 

 

폴로 내부 탭과 커스텀 슬림핏 탭 입니다.

 

목 탭 부분에 있는 QC 코드를 스캔해보면 정품인지 가품인지 구별을 해준다고 하네요.

 

이런 방식으로 정 가품을 판별하는건 스톤아일랜드 옷에도 있죠?

 

전 아울렛 매장에서 샀기에 귀찮아서 해보진 않았지만 다음 포스팅땐 직접 해서 올려보겠습니다.

 

 

네 말그대로 그냥 기본 카라티입니다.

 

예전에 누가 그랬습니다.

 

유니클로 카라티에 말 한마리 박아놓고 가격은 몇 배 차이나지 않느냐고 맞습니다.

 

그 말 때문에 옷이 이뻐보여서 삽니다...

 

 

이건 사진 찍다가 발견한건데 옷 내부 탭안에 제가 방문했던 날인 6월 5일 날짜 도장이 찍혀있습니다.

 

뭐 아울렛 매장에서 샀다는걸 구별 할 수 있는 도장이겠지요?

 

아울렛 매장에서만 적용되는건진 모르겠지만 폴로 아울렛 매장에서 옷을 구매할때 멤버쉽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무턱대고 가입한지 조금 시간이 지났는데 이번에 옷 구매하면서 직원분께 여쭤보니...

 

포인트가 적립되거나 그런건 아니고 구매 내역을 기록해서 구매 후 1년동안 A/S 를 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셨습니다.

 

혹시 모르니 꼭 멤버쉽 가입하세요.

 

 

이 친구의 원산지는 과테말라 네요.

 

면 100% 재질 입니다.

 

 

반응형

 

 

두번째로 구매한 상품은 피마 코튼 재질 카라티입니다.

 

그냥 기본 카라티 중 블랙 색상은 이미 다 팔려서 품절이라고 하셨고 재질이 조금 다르지만 블랙 색상이 있어서 한번 입어보자 하고 입어봤는데 어라? 마음에 드네? 생각이 확 꽂혀서 구매했습니다.

 

 

이 옷 또한 커스텀 슬림핏입니다.

 

앞서 기본 카라티와 핏은 전체적으로 다 동일한데 재질만 다릅니다.

 

비교를 해보자면 일반 카라티는 누구나 다 생각하는 부드럽지 않는 재질의 카라티라면 이 친구는 일반 면티처럼 부드럽습니다.

 

 

옷 상세 탭입니다.

 

기본 카라티와 마찬가지로 아울렛에서 구매했다는 스템프가 찍혀습니다.

 

캄보디아에서 만들어진 친구네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옷은 일반 카라티와 재질이 조금 다르기에 상세 탭안에서 표기도 살짝 다릅니다.

 

몸체가 100% 면인건 동일하지만 이 옷의 경우 리브 100% 면이 추가로 적혀있네요.

 

리브가 뭐지..?

 

아무튼 부드러운 일반 기본 면 티셔츠 재질입니다.

 

 

별거 아니지만 구매 탭에 붙어있는 폴로 심볼 갬성이 눈에 띄어서 한번 찍어 봤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작성자 몸뚱아리는 176cm , 68kg  이고 상의는 평균 M 사이즈를 착용합니다.

 

S 를 입으면 낑기고 눈이 4개가 되버리는 사태가 발생해서 입을 수 없습니다.

이렇기에 대부분 M 사이즈를 사서 입으며 작게 나온 브랜드의 경우 L 를 사서 입는 경우도 있습니다.

 

커스텀 슬림핏의 경우 기장이 길지도 않고 딱 M 정사이즈입니다.

 

폴로 옷 사이즈의 경우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분들이 많아서 사이즈 때문에 골치가 아프실 것 같아서 추가로 몇 자 적어봅니다.

 

클래식 핏 S (100) = 슬림핏 L (100) = 커스텀 슬림핏 M (100) 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사이즈는 저렇지만 실제 옷을 입었을때 옷 품이라던지 기장이라던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내서 한번 방문해서 입어보시고 자신의 사이즈를 정확하게 알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핏의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살때도 골치가 아프네요.

 

 

이상 폴로 카라티 구매 후기 였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