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살로몬 아웃도어 백팩 트레일블레이저 20 S250106HBP12 구매 후기

by Craig 2025. 8. 29.
반응형

 

 

 

 

 

 

 

내돈내산

살로몬 아웃도어 백팩 트레일블레이저 20 S250106HBP12 구매 후기

 

 

 

 

 

 

한때 핫했지만 요즘 좀 시들해진 패션 트랜드(?) 중 하나는 고어프로룩인것 같습니다.

 

아마 무더운 여름 날씨여서 더 그럴 수 있고 이제 가을과 겨울이 다가온다면 다시 많이 보일 수 있겠죠?

 

하지만 그중에서도 살아남았다라고 생각되는건 바로 백팩입니다.

 

몽밸, 노스페이스, 아크테릭스 등 나일론 소재의 가벼운 가방들이 여름내내 편하고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기에 유행을 탔고 일본 여행을 가는 사람들은 무조건 몽벨을 들리는 인기까지 올라온것 같습니다.

 

몽벨 백팩의 경우 차장원님께서 선보인 패션에 한순간에 인기 제품으로 유명해졌고 몽벨외 다른 브랜드들도 경량 백팩의 관심이 높아진것 같습니다.

 

그러던중 저도 훗날 언젠가 어딘가 등산을 할 일도 있을테고 여행을 다닐때 편하게 가지고 다닐 가방을 좀 찾다가 살로몬 백팩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그동안 공홈을 포함해서 전국 매장들에 모두 품절이었던 트레일블레이저 20L 가방이 2025년 8월 28일에 공홈을 포함해 모든 매장에 물건이 입고됐고 바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구매했습니다.

 

매장 가격은 120,000원입니다.

 

살로몬 공홈에서 신규 가입 후 첫 구매 시 10% 할인을 받으면 10,8000원에 구매가 가능하지만 배송을 기다리는 것보다 그냥 가서 사자로 마음먹고 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인당 1개로 구매 제한이 있으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살로몬 트레일블레이저 20L 는 남녀공용으로 쓰기에 좋은 모델입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10~20L

남성분들의 경우 20~30L 

 

대체로 위 사이즈에 따라서 구매들을 많이 하는데 20L 가 적당하고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경량 패딩이다보니 매우 가볍고 무게는 434g 이라고 합니다.

 

색상은 블랙 / 블루 / 그레이 / 레드 / 그레이카키 / 라이트 핑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20 사이즈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높이 x 가로 x 폭(cm)  =  48 x 26 x 21

 

이 가방보다 큰 모델을 원한다면 30L 가방을 사셔야 합니다.

 

제조국은 베트남이고, 세탁 시 중성세제로 단독 손세탁을 해야 합니다.

 

건조 시 비틀어 짜면 안되고 그늘지고 통풍이 잘되는곳에서 말려야하며 제품 특성상 오염 부위가 있다면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내는걸 권장한다고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전면부 모습입니다.

 

20L 급 가방부터는 대부분 허리 벨트도 나오는데 이 부분이 솔직히 제일 거슬리는 포인트였습니다.

 

없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라는 걱정이 많았는데 막상 가방을 메보니 걸리적 거리지 않았으며 오히려 수납 공간이 더 생겨서 이득인 느낌입니다.

 

양쪽 벨트에 위치한 주머니들은 그리 큰 사이즈는 아니지만 얇은 카드 지갑 또는 적당한 현금 등을 넣을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한쪽은 망사 주머니여서 무엇이 들어있는지 잘 보이는 편이고 한쪽은 지퍼로 잠글 수 있는 구조여서 현금 또는 카드 등을 넣기에 좋습니다.

 

 

 

 

 

 

 

 

 

 

 

 

 

 

 

또한, 전면부 오른쪽 측면에는 지퍼가 있어서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손바닥을 넣어보니 주머니가 큰 편이고 편하고 효율성 있게 쓸 수 있는 주머니같습니다.

 

 

 

 

 

 

 

 

 

 

 

 

 

 

또한, 가방 상단에는 위 사진처럼 주머니가 또 있는데 이곳에는 간단한 짐들을 넣기에 좋습니다.

 

넣었다 뺐다 하기에 용이한 공간이라 간편한 짐을 넣거나 해외 여행을 나간다면 여권 같은것들을 넣기에 좋아보입니다.

 

 

 

 

 

 

 

 

 

 

 

 

 

 

지퍼를 양쪽으로 쫙 열면 이처럼 반이상 다 열리는 구조입니다.

 

안에는 아이패드나 갤럭시탭 등 테블릿을 넣고 다니기에 좋습니다.

 

노트북이 없어서 노트북을 넣어보진 못했지만 공간이 분리되어 있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봉 뒷모습입니다.

 

뒷모습엔 매쉬 소재로 되어 있어서 통기성이 좋고 등쪽 부분엔 쿠션 같은게 있어서 가방을 메면 촥 달라붙는 느낌도 좋습니다.

 

어깨끈 또한 안쪽 부분이 매쉬로 되어 있어서 좋고 가방 전체적으로 이것 저것 달고 다닐 수 있는 포인트 부분이 많으니 키링 같은것들을 갖고 있다면 달아서 멋을 내보시기 바랍니다.

 

 

 

 

 

 

 

 

 

 

 

20L 가방을 메면 어떤 느낌일지 가방의 사이즈가 얼마나 될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 위해 직장 동료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키만 얘기한다면 남자 175  /  여자 162  이며 가방을 메면 대략 가방의 크기가 저정도 느낌이 나오는구나하고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구매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