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경기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애견동반 가능한 모아이 카페

by Craig 2024. 10. 5.
반응형

 
 
 
 
 
 
내돈내산
경기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애견동반 가능한 모아이 카페 방문 후기
 
 
 
 
 
 
 
 
이번에 포스팅하는 모아이 카페는 2019년도에 한번 방문했었는데 무려 5년만에 또 다녀왔네요.
 
의도한건 아니였지만 서울 근교에 애견동반 숙소를 찾아서 예약하다보니.. 어찌저찌 숙소 근처가 모아이 카페였습니다.
 
벌써 이렇게 시간이 흘렀구나 싶어서 옛날에 방문했었을때 사진을 다시 한번 찾아보니 그 사이에 많이 늙었네요.
 
그땐 반려견이 없었지만 5년이 흐른 지금은 반려견을 데리고 방문했다는 점에서 새로웠습니다.
 
모아이 카페는 팬션과 함께 운영되고 있는 카페입니다.
 
무엇보다 조경이나 인테리어가 끝내주는 곳인데 날씨 좋은 날 이곳에 방문한다면 푸른 하늘과 함께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주차장도 매우 넓습니다.
 
주차를 한 후 카페로 진입을 하면 위 사진처럼 모아이 석상과 푸른 잔디밭이 나옵니다.
 
야외 부분인 잔디밭은 애견이 뛰어다니며 산책도하고 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은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강아지들을 데려오신 분들이 제법 많았습니다.
 
다른 강아지들과 만날 수 있으니 리드줄을 꼭 해주시기 바라며 실내에는 들어올 수 없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모아이 카페 메뉴입니다.
 
아메리카노의 경우 뜨거운것과 아이스는 가격이 다르네요.
 
아메리카노 6,000원 / 6,500원
 
눈에 띄는 메뉴는 모아이 카페라떼와 레.샤.츄 (?) 그리고 아.샤.츄 입니다.
 
가평은 잣이 유명한데 가평 잣으로 굽는 잣 갈레트(6,500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여러 종류의 조각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아이 카페 실내 입니다.
 
테라스 자리도 있지만 이렇게 실내도 깔끔합니다.
 
 
 
 
 
 
 

 
 
 
 
 
 
 
 
 
로투스 치즈 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해서 야외에 자리잡고 앉습니다.
 
오랜만에 로투스를 먹어보니 맛있네요.
 
야외 테이블의 경우 바닥에 다른 사람들이 먹다 흘린 케이크 부스러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개미들이 제법 있는 편인데 반려견이 케이크 부스러기를 먹지 않도록 신경 써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잔디밭 산책이 어색한 반려견이 잠시 고장나서 못 걷다가 얼마 안있어서 신나서 뛰어 다녔습니다.
 
반려견이 배변을 본다면 직접 치워 주셔야하며 만약 배변 봉투를 깜빡하고 챙기지 못하신 경우 카운터에 얘기하면 받아올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경기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애견동반 가능한 모아이 카페 방문 후기
 
총 점 : 5점(5점 만점)
 
맛 : ★★★★★
가격 : ★★★★★
위치 : ★★★★★
서비스 : ★★★★★
 
 
 
서울 근교에 아주 예쁘게 꾸며놓은 카페나 베이커리 카페들에 비하면 가격적인 측면에서 가성비 좋다고 생각됩니다.
 
베이커리 카페는 아니기에 차 한잔 마시면서 여유를 즐기기 좋은 곳인데 실내보다 야외 조경에 더 신경을 많이 쓴 것 같고 이런 환경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베이커리라던가 별 다른게 없어도 공간 그 자체로 좋은 곳입니다.
 
야외에서는 빈백에 누워서 반려견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산책도 시킬 수 있으니 반려견을 데려오는 입장에서 이보다 좋을 수 있을까 싶습니다.
 
날씨가 좋은 요즘 반려견을 데리고 서울 근교로 나온다면 깔끔하고 반려견이 뛰어놀기 좋은 모아이 카페를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