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애플망고 빙수 맛집 베이커리 카페 남원당
내돈내산
제주도 서귀포 애플망고 빙수 맛집 베이커리 카페 남원당 방문 후기
제주도 숙소에서 먹을 과일이랑 간식 좀 사러 하나로 마트에 갔다가 애플망고가 있는걸 봤습니다.
제주도에서 애플망고가 아주 맛있다는 것을 알게된 후 애플망고 빙수집을 찾아서 헤맸고 서귀포에 있는 남원당이라는 카페를 알게됐습니다.
남원당의 영업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영엽시간 : 09 : 00부터 21 : 00까지(Last Order 20:30)
매주 화요일 휴무
계획에 없었음에도 무작정 출발해서 주차를 한 뒤 남원당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남원당에 주차를 하고 카페로 들어가는 길에는 농구, 테니스 코트 등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회사 워크샵으로 오기 좋은 곳 같습니다.
공간을 어떻게 대여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카페 앞에 이런 공간도 있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남원당 내부입니다.
오션뷰라고 하기엔 조금 아쉬운 창가자리와 프라이빗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 등 꽤 넓습니다.
남원당 메뉴입니다.
제주애플망고 빙수 43,000원
제주애플망고 듬뿍케이크 49,000원
제주애플망고 가득케이크 49,000원
제주애플망고 미니케이크 29,000원
제주애플망고 조각케이크 15,000원
제주애플망고 생망고플레이트 25,000원
제주애플망고 쥬스 19,000원
제주애플망고 코코넛라떼 15,000원
제주애플망고 밀크라떼 12,000원
제주애플망고 쉐이크 9,000원
이처럼 애플망고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애플망고 빙수를 먹으러 왔기에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물론 애플망고 메뉴외에도 마늘바게트, 소세지 피자, 치즈프레첼, 소금빵 등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와 음료도 있습니다.
제주애플망고 빙수입니다.
커다란 상에 한가득 나오며 빙수와 함께 먹기 좋은 연유, 단팥, 망고퓨레, 콩가루도 함께 나옵니다.
남원당 애플망고빙수는 물, 우유, 설탕이 안들어가고 오직 코코넛밀크와 코코넛워터로만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
진짜 맛있습니다.
애플망고가 아주 부드럽고 육즙도 많았는데 망고랑 섞어먹는것보다 망고 따로 빙수 따로 먹는걸 추천합니다.
전 초딩 입맛이라 연유와 함께 먹는게 더 좋았습니다.
※ 제주도 서귀포 애플망고 빙수 맛집 베이커리 카페 남원당 방문 후기
총 점 : 4.5점(5점 만점)
맛 : ★★★★★
가격 : ★★★★☆
위치 : ★★★★☆
서비스 : ★★★★★
남원당으로 가다보면 진짜 제주도 느낌이 물씬나는 도로가 나옵니다.
남원당 바로 근처에는 해안가로 접근해서 예쁘게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좋은 스팟들도 많습니다.
그리고 남원당이 뭐 다른 요소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연예인들이 많이 방문했고 그 분들의 사인이 꽤 많이 전시되어 있다는 점이 흥미롭기도 합니다.
애플망고빙수만 말하자면 가격은 좀 비싸게 느껴질 수 있는 금액대지만 그래도 맛있는 제주애플망고를 한가득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호텔에서 파는 망고빙수와는 결이 조금 다르지만 그래도 고급스럽고 맛있는 빙수입니다.
여름에 제주도에 방문한다면 한번쯤 더 가보고 싶은 남원당이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