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 두물머리 애견 동반 북한강 뷰 베이커리 카페 강이다
내돈내산
경기도 양평 두물머리 애견 동반 북한강 뷰 베이커리 카페 강이다 방문 후기
부모님과 나들이 나갔던 날 점심 식사를 한 후 잠시 카페를 들렀습니다.
두물머리에는 여러 번 다녀왔었는데 이런 곳이 있었는지 이번에 처음 알게되어 포스팅 해봅니다.
두물머리 핫도그 파는 곳의 정 반대 방향에 위치한 강이다 카페는 양수철교 밑에 위치해 있습니다.
북한강도 한 눈에 보이고 날이 선선하고 좋은 날 방문한다면 엄청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을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강이다 카페 주차장에서 바라본 건물의 모습입니다.
건물 앞에 주차장 공터가 있으며 근처에 주차할 수 있는 공터가 꽤 넓게 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강이다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통 유리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은 미세먼지가 살짝 있어서 깨끗한 하늘을 보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날이 너무 더워서 외부 구경갈 생각조차 못해봤네요.
1층의 경우 실내 애견 동반이 가능합니다.
2층부터는 노키즈존, 노펫 존인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이다 메뉴입니다.
대표적인 메뉴만 몇 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8,000원
수제 팥빙수 18,000원
리얼애플망고쥬스 12,000원
베이커리 카페인 이곳 강이다는 매일 오전 10시에 빵이 나옵니다.
전문 파티쉐가 직접 계량, 반죽, 발효, 숙성, 성형, 오븐 등 전 과정을 핸드메이드로 만들어낸다고 합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은 베이커리가 다 팔린건지 몇 개 없었습니다.
종류도 적고 개수도 적은걸로봐선 다 팔린 상태이지 않나 추측해봅니다.
또한, 빵 종류 외에도 피자, 샐러드, 파스타 등 브런치로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메리카노 3잔과 리얼애플망고쥬스를 주문했습니다.
리얼애플망고주스 실물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맛은 엄청 맛있다 이런건 아니고 아 망고 쥬스구나 하는 그정도의 맛이었습니다.
더위도 식히며 오래 있고 싶었는데.. 근처 테이블의 아이가 너무 시끄럽게 울어서 도저히 오래 앉아 있을 수 없어 금방 자리를 일어났습니다.
※ 경기도 양평 두물머리 애견 동반 북한강 뷰 베이커리 카페 강이다 방문 후기
총 점 : 4점
맛 : ★★★★☆
가격 : ★★★☆☆
위치 : ★★★★★
서비스 : ★★★★☆
정말 좋은 위치에 있고 북한강 뷰도 너무 좋습니다.
다만, 날이 너무 더워서 여름에 가기엔 힘들어 보입니다.
이제 곧 날이 풀려 선선해질텐데 미세먼지 없이 하늘이 파란 날 이곳에 방문해서 야외 자리에 앉는다면 피크닉 느낌도 나고 스트레스도 풀릴것 같네요.
제가 방문했던 날에는 날씨도 구리고 덥기만하고 실내에선 아이가 너무 시끄럽게 울고.. 카페에서 잠깐 머물수밖에 없었습니다.
노키즈존인 2층으로 갈까도 했지만 귀찮기도하고 조금 있다보면 나아지겠지 했는데 쉬러갔다가 스트레스만 받고 나와서 그냥 집으로 출발했습니다.
아이를 데려오신 부모님들의 경우 주말 나들이 나와서 잠시 쉬고 힐링하시는거 다 좋은데 자기 아이가 울면 좀 챙겨주셨으면 하네요.
진짜 아이가 우는데도 무관심하고 대충 달래주다가 포기하고 핸드폰만 쳐다보는 양심없는 사람땜에 안좋은 기억만 가져갑니다.
이래서 노키즈존이 운영되는거구나 싶었던 기억이 생겼지만.. 데이트하기 너무 곳이라 포스팅 해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