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경기도 분당 판교 현대백화점 샐러드 맛집 크리스피프레시

Craig 2024. 7. 27. 11:18
반응형

 
 
 
 
 
 
 
내돈내산
경기도 분당 판교 현대백화점 샐러드 맛집 크리스피프레시 방문 후기
 
 
 
 
 
 
요즘 말티푸 한 마리를 분양받아 키우고 있다보니 정신이 없어 블로그에 전혀 신경을 쏟지 못했습니다.
 
새끼 강아지 한 마리도 이렇게 키우기 힘든데 육아하시는 분들에게 존경의 박수를 보냅니다.
 
잠시 틈이나서 더 이상 미룰 수 없기에 그 동안 밀렸던 포스팅을 조금씩 다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판교 현대백화점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볼 일을 끝마친 후 아이 쇼핑도 하고 돌아다니다가 밥 먹을 시간이 되서 밥 한끼 먹고 왔습니다.
 
5층에 위치한 크리스피프레시라는 샐러드 가게입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CGV 근처에 위치해 있고 바로 옆에는 삼성전자 스토어가 있어서 찾아가는데 어렵지 않습니다.
 
 
 
 
 
 

 
 
 
 
 
 
 
 
판교 현대점백화점 크리스피프레시 입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샐러드를 먹느다하면 보통 지하 1층 식품관에 위치한 피그인더가든을 자주 갔었는데 이곳은 피그인더가든보다 조금 더 가벼우면서 맛있는 곳입니다.
 
 
 
 
 
 

 
 

반응형

 
 
 
 
 
 
 
 
플레이트, 파니니, 스튜, 포케, 샐러드 볼 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스트 메뉴라고 적혀있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비프 플레이트 16,500원
치킨 플레이트 14,500원
이탈리안 살라미&루꼴라 파니니 12,000원
토마토비프스튜 14,500원
참치포케 14,500원
연어포케 15,500원
비프스테이크 타코볼 16,500원
아보카도슈림프볼 15,500원
 
이번 방문때는 이베리코 포크 플레이트(15,500원)과 참치포케(14,500원)을 주문했습니다.
 
또한, 샐러드를 주문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드실 수 있고 포장 시 전 메뉴 20% 할인된다고 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테이블석 자리는 이렇습니다.
 
주문하는 곳에 테이블 2개가 있고 이렇게 안쪽에는 5~6개 정도 테이블이 있어서 먹고 갈 장소는 충분합니다.
 
샐러드의 경우 먹는데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기다리거나 그러지 않아도 됩니다.
 
 
 
 
 
 
 

 
 
 
 
 
 
 
먼저, 이베리코 포크 플레이트입니다.
 
청미채, 닭가슴살, 흑미슈퍼그레인, 그릴콘, 단호박, 당근, 고구마 등이 들어 있습니다.
 
이 곳 샐러드의 경우 드레싱 소스가 그릇 밑에 고여있어서 소스가 잘 안섞여 나옵니다.
 
그래서 처음 먹을때는 좀 심심한 맛이 나가다고 막판에는 소스가 한 가득이어서 좀 짠 맛이 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번거롭더라도 샐러드가 나오면 여러 번 섞어서 소스가 이곳 저곳 잘 배일 수 있도록 비벼준 후 먹어야 합니다.
 
이베리코 포크는 아주 잘 구워져서 나오며 겉바속촉 느낌으로 진짜 맛있습니다.
 
 
 
 
 
 
 

 
 
 
 
 
 
참치포케입니다.
 
청미채, 생참치, 날치알, 슈퍼그레인, 해초, 백김치, 당근피클, 래디시, 풋콩, 어니언플레이크 등이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초장 맛으로 먹는 비빔 샐러드 느낌입니다.
 
비빔밥은 아니지만 다이어트용으로 비빔샐러드를 먹는거죠.
 
초장이 묻은건 항상 맛있습니다.
 
이왕 다이어트로 먹는다면.. 참치포케보단 샐러드나 볼 종류의 음식을 먹어서 배라도 채우는게 좋지 않나 싶습니다.
 
 
 
 
 
 
 

 
 
 
 
 
 
※ 경기도 분당 판교 현대백화점 샐러드 맛집 크리스피프레시 방문 후기
 
총 점 : 4.5점(5점 만점)
 
맛 : ★★★★☆
가격 : ★★★★☆
위치 : ★★★★★
서비스 : ★★★★★
 
 
판교 현대백화점에는 먹을게 종류별로 참 많습니다.
 
그래도 다이어트를 위해 샐러드를 먹어야 한다면 피그인더가든과 이곳 크리스피프레시를 왔다 갔다 하면서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피그인더가든이 뭔가 더 헤비한 느낌이라면 크리스피프레시는 흔히 사람들이 생각하는 샐러드 느낌입니다.
 
두 곳 다 고유의 맛이 있어서 누가 더 맛있다라고 평가할 수 없지만 각각의 매력이 있는 샐러드 가게들입니다.
 
굳이 무언가를 찾자면 크리스피프레시는 아메리카노를 판다는 점 그리고 포장하면 20% 할인을 해준다는 점이 피그인더가든과 다른 점이지 않나 싶습니다.
 
물가가 계속 올라서 외식 밥값도 계속 올라가는 요즘 20% 할인이 별거 아닌것 같아도 이렇게 할인해주는게 어딘가 싶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