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 잠실 석촌호수 레이크호텔 야장 치맥 깐부치킨
내돈내산
서울 송파 잠실 석촌호수 레이크호텔 야장 치맥 깐부치킨 방문 후기
장마비가 내리기 시작했지만 무더위 열대야가 오기전에 야장에서 한 잔하는 시기입니다.
야외 테이블이 갖춰진 식당 또는 테라스 등 실내가 아닌 야외에서 맥주를 한 잔하기 딱 좋은 시기입니다.
석촌호수 주변에도 이렇게 야외에서 먹는 느낌이 나는 치맥집이 있다고해서 방문해 봤습니다.
그곳은 바로 깐부치킨 석촌호수점입니다.
레이크호텔 1층에 위치한 깐부치킨 석촌호수점은 1층 창이 전부 열려있어서 개방감이 끝내줍니다.
웨이팅이 없다면 야외 테라스쪽 자리에 앉아서 석촌호수 야경을 바라보며 치맥을 먹을 수 있습니다.
다만, 창가쪽 자리는 웨이팅 해야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으며 꼭 창가가 아니더라도 빨리 먹겠다고 하신다면 실내에 자리를 잡고 드실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땐 창가쪽 자리에 한해 웨이팅이 있었고 창가쪽 자리 바로 옆에 앉아서 먹을 수 있으니 그냥 바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꼭 창가쪽 자리가 정답은 아니고 실내에 들어가서 한번 느낌을 보신 후 결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앉은 자리에서 밖이 잘 보이진 않지만 그래도 야외에서 먹는 느낌이 납니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창문이 모두 뻥 열려있어서 개방감이 좋아 답답한 느낌이 없습니다.
오히려 실내에서는 에어컨 바람도 있기에 너무 덥지 않고 적당히 시원한 느낌으로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깐부치킨 메뉴입니다.
빠삭커리네 치킨 23,000원
바삭한 식스팩 23,000원
마늘간장 순살치킨 22,000원
크리스피 순살치킨 21,000원
골뱅이 쫄면 22,000원
위 5가지 메뉴가 베스트 메뉴입니다.
원래 깐부치킨에서 골뱅이 쫄면도 팔았는지 잘 모르겠네요.
또한, 골뱅이 쫄면, 불닭발, 먹태, 어묵탕 등 치킨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맥주외에 소주도 팔고 하이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생맥주의 경우 테라, 켈리, 기네스, 기린 4가지 종류가 있는데 일본 맥주가 더 맛있는가에 대해서는 의문을 갖고 있기에 그냥 테라로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 고르는데 조금 어려웠지만 시원한 생맥주 2잔 그리고 마늘간장 순살치킨과 파 토핑을 주문했습니다.
마늘간장 순살치킨과 파 토핑입니다.
갓 튀겨져 나온 치킨을 이길 수 있는 음식은 없는 것 같습니다.
마늘간장 소스가 아주 잘 베여있고 바삭하고 부드러운데 짭쪼름해 아주 맛있습니다.
거기다가 파 토핑이 느끼한 맛을 한번씩 잡아주고 둘의 궁합이 참 잘 어울립니다.
이곳에 와서 치킨을 드신다면 파 토핑은 무조건 추가해서 함께 드시기 바랍니다.
파 맛이 강해 치킨의 맛을 잡아버릴 수 있어 호불호 갈릴 수 있지만 없는 것보단 좋습니다.
※ 서울 송파 잠실 석촌호수 레이크호텔 야장 치맥 깐부치킨 방문 후기
총 점 : 5점(5점 만점)
맛 : ★★★★★
가격 : ★★★★★
위치 : ★★★★★
서비스 : ★★★★★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작 치킨과 맥주인데? 라고 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야외에서 치맥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잠실쪽 석촌호수에 데이트하러 오셨다면 이곳에 들러 가볍게 치맥을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잠실역에서 이곳까지 오는 교통편이 좀 애매합니다.
걷자니 먼거같고 버스를 타자니 한 정거장가서 내리고 또 걸어야하고 애매합니다.
석촌호수를 한바퀴 돌면서 산책 좀 하다가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참, 파 토핑은 무조건 추가해서 드셔야 합니다.
끝.